3일차가 시작되고...

퐁당퐁당으로 투어 가고 오늘은 쉬는날..

하노에 시내관광도 하고 맛집도 찾아 다니기로 했다..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밖에 비가 오고 있다..

어떻게 할까 했는데 어제 하롱베이 투어하고 늦게까지 돌아댕기다 들어와서 늦게 일어나서 쉬다가 점심 먹을려고 했는데 다들 계획대로 맛집으로 가자고 한다..

 

로비에 08시30분에 집합..

 

 

 

다시 걸어가고...비가 와도 오토바이는 아무일 없듯이 다들 그냥 막 타고 다닌다..ㅎㅎ

 

 

 

 

https://goo.gl/maps/ePAPfRYghwV8r7Cn6

 

퍼 지아 쭈웬 · 49 P. Bát Đàn, Cửa Đông,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 · 쌀국수 전문식당

www.google.com

 

백종원이 다녀간 집이라고 평도 좋고 해서 아침부터 찾아왔다..ㅎㅎ

 

 

 

 

 

좌측에 홀이 있는데 우측으로 길게 다시 홀이 있다..

 

 

 

메뉴는 쌀국수지...역시나 맛잇다..난 왜 이케 다 맛있노..ㅎㅎ

 

 

 

밥먹고 나와서 걷다가 이건 뭐고....누나가 사먹자고 한다..우리나라 연잎밥같은거...난 안먹어봤는데 맛잇다고 한다..ㅎㅎ

 

 

 

걷다보니 이른아침에 콩카페가 보이고..

 

 

콩카페에서 보면 대각선으로  반미 비 플러스

요집이 첫날 먹은 반미집인데 은근히 맛잇어서 다시 간다..

 

https://goo.gl/maps/NFFqwiv6sycunqBh9

 

Bánh Mì B+ · 71 P. Hàng Nón, Cửa Đông, Hoàn Kiếm, Hà Nội 11015 베트남

★★★★★ · 제과점

www.google.com

 

 

 

 

아주머니 친절하고 맛도 좋타..

 

 

 

하노이 대표 카페인데 인원이 많아서 못 들어갔는데 이번엔 나눠서 자리가 있어 들어갔다.

몇명은 밖에 앉고...

코코넛커피 스무디가 아주 맛있었다..

매장에 물어보니 반미 먹어도 된다 해서 커피랑 같이 먹었다..

 

 

 

 

숙소로 돌아와서 수영하고 좀 쉬다가 다시 점심 먹으로 나간다.

 

이번엔 걸어서 가기 좀 멀어서 그랩 불러서 출발..

메뉴가 스테이크집인데  점심특선이 가격 할인을 많이 해준다고 해서 점심먹으로..

위치가 서호호수 근처라 차타고 15분 정도 걸린다..

 

 

 

https://goo.gl/maps/RYDZ115ZB1sw83mF6

 

빈스테이크 · 7 Đ. Xuân Diệu, Quảng An, Tây Hồ, Hà Nội, 베트남

★★★★☆ · 스테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매장 안이 깔끔하고 좋아보인다..

 

 

 

 

 

 

점심셋트 39만동...2만원으로 스테이크 먹기..ㅎㅎ

 

 

 

 

 

 

 

식전 빵 나오고~~

 

 

스프도 나옴~ㅋ

 

 

 

수프대신 씨푸드도 되고...

 

 

 

메인요리..스테이크..맛있음..ㅎㅎ

 

 

 

스테끼 대신 파스타도 가능...

 

 

 

디저트...

 

가성비 쩌는 레스트랑에서 점심식사 해결~~아주 좋다..

 

원래 계획은 식사 후에 서호 호수에 있는 쩐꾸옥 사원을 둘러보고 근처 주석궁도 볼려고 했는데 작은누나가 시장에 가고 싶다고 한다..

오기전에 검색했을때 하노이 젤 큰 시장은 동쑤언시장인데 평이 별로 안좋고 도매위주로 한다고 해서 별로 내키질 않았는데 스테이크집 지배인한테 물어보니 동쑤언으로 가라고 해서 다시 그랩 불러서 동쑤언 시장으로 간다..

이게 맞나 싶기도..ㅎㅎ

 

 

 

 

동쑤언 시장 도착...날은 덥고...그랩을 3대 불러서 이동했드니 각자 다른곳에 내려줘서 시장 안에서 만났다..

 

 

 

그냥 시장...이리저리 그냥 둘러보고~시장 구경 할 사람은 시장에 있고 우리는 살게 없어서 시원한 카페 찾아서 나왔다가 다시 만나기로..

 

 

 

시장 근처에 카페가 잘 없어 겨우 찾았는데 올라가니 문 닫았고..흠..

다시 찾아 나서는데 전화왔다...시장 살거 없다가 다시 가잔다..이런..ㅋㅋ

 

하노이 오면 동쑤언 시장은 패스 하는걸로...

 

 

 

차 부르기도 머해서 다시 걸어서 호안끼엠으로...

 

 

 

참 많이도 걷는다..걸으면서 관광 다 하고 있다..ㅋ

 

 

 

 

 

https://goo.gl/maps/sCD4thPhBhH6GvL79

 

Orient Spa Hanoi · 26 P. Ấu Triệu,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110206 베트남

★★★★★ · 데이 스파

www.google.com

 

성요셉성당 근처에 오리엔트 스파...1일 1마사지 아닌가~ㅎㅎ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한다...2시간 짜리로..

 

 

 

 

웰컴 티...

 

 

 

3명식~~마사지 받고...

마사지는 어디가 좋고 나쁘고는 없는거 같다...규모가 있느냐,로컬스럽냐에 따라 다르고 중요한건 마사지사에 따라 달라지는거 같다..

같은 샵이라도 남자랑 여자에 따라 다르고 여자도 약한사람은 좀 싱거울수 있다.

남자 마사지사가 힘이 좋아서 더 좋을수도 있다..

 

마사지 시원하게 받고 나와서 저녁 먹으로...

오늘 저녁은 정해진게 없어 다니다가 맛있는거 찾아가기로..

 

 

 

 

 

동킨광장으로 걸어오니 호안끼엠 주위로 차량이 통제되고 있고 야시장이 열려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차량통제를 한다..

 

 

여긴 진짜 사람들 많타...어디서 나오는지 나중에는 복작복작~인구가 부럽네...

 

 

 

 

 

우리는 또 먹고~ㅎㅎ

 

 

 

저녁먹을곳이 마땅찮았는데 아까 오다가 창문에 박항서가 다녀간 맛집이라곳이 생각나서 박항서 맛집으로 간다..

 

 

 

https://goo.gl/maps/TBQ45W4C8y46XjSE9

 

라이스 비스트로 · 32 P. Hàng Mành, Hàng Gai,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박항서가 다녀간 맛집~~

가격도 로컬보다는 제법 비싼가격..2~3배

 

 

 

내부가 상당히 깔끔하고 고급지게 생겼다..

 

가격이 있어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네..ㅎㅎ

 

 

 

 

역시나 나는 분짜....고기가 그동안 먹어본 분짜집중에 젤 먹음직스럽게 두툼하게 잘 나왔다..

 

 

 

 

뭔지도 모르겠다..애들이 시켰는데...맛은 그냥 저냥..

 

 

 

 

 

저녁먹고 야시장 구경할려고 하는데 비가 온다...제법 많이 온다...억수로..ㅎㅎ

 

 

 

 

지금은 비 피해서 서 잇는중...

 

 

 

엄청나게 비오고..ㅎㅎㅎ

 

 

 

비가 좀 잦아들때 나와서 그냥 집으로 가기로 한다..

 

다시 걸어가고...열라 걷네..ㅋㅋ

 

 

 

차도 통제되어 호안끼엠 호수 따라서 숙소로 가고...

응옥썬사당 야경이 이쁘네...저기를 못 드가보네...오미가미 보기만 열댓번 봤다..ㅎㅎ

 

 

+ Recent posts